시애틀여행, 스타벅스 본사 방문해보기

소개

시애틀은 미국 북서부 지역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그 중에서도 스타벅스 본사가 위치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커피 브랜드로, 시애틀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전 세계에 수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는 시애틀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그 특별한 분위기와 역사적인 가치로 많은 이들이 찾아옵니다. 이번에는 시애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스타벅스 본사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함께 스타벅스의 역사와 커피 문화를 살펴보며,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시애틀여행, 스타벅스 본사 방문해보기-트래블릭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상세설명

1. 스타벅스 본사 투어 예약하기

시애틀을 여행한다면 스타벅스 본사를 꼭 방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는 시애틀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스타벅스 본사는 시애틀의 덴니스 파겔(Dennis Pagel)과 그의 동료들이 설계한 건물로 유명합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는 스타벅스의 역사와 철학을 배울 수 있는 투어가 열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투어를 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투어는 매주 월-금요일에 오픈되며, 투어는 영어로 진행되니 영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북을 빌려서 투어를 즐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는 스타벅스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로스터리(Roastery)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로스터리에서는 신선한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 과정을 볼 수 있으며, 스타벅스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스타벅스의 역사와 철학을 배워보고,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본사 투어를 예약해보세요.

 

2. 스타벅스 역사와 문화 살펴보기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 체인점으로, 시애틀에서 탄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시애틀여행을 가면 스타벅스 본사를 방문하는 것은 빠질 수 없는 일입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는 스타벅스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1971년에 시애틀에서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처음에는 커피를 판매하는 작은 가게였지만, 맛있는 커피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해지면서 성장해왔습니다. 이후 1987년에는 스타벅스는 미국 내에서 다른 도시로 확장을 시작하였고, 1990년대 중반에는 국제적으로 성장하여 지금과 같은 규모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친환경적인 컵을 사용하고, 친환경적인 커피 재배를 지원하는 등 많은 환경 보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는 이러한 스타벅스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본사 내부에는 스타벅스의 역사와 철학이 담긴 전시물과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는 스타벅스 매장도 있습니다. 또한, 커피 원두의 수집과 가공, 그리고 첨가물의 사용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도 본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를 방문하여 스타벅스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스타벅스의 커피와 음료를 마시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3. 스타벅스 이색 메뉴 추천

시애틀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본사를 꼭 방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이색 메뉴도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시애틀에서는 스타벅스가 처음 시작된 곳이기 때문에,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는 ‘콜드 브루 폼 콘프리테’와 ‘스모어스 프라푸치노’입니다.

‘콜드 브루 폼 콘프리테’는 콜드 브루 커피 위에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메뉴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느껴집니다. 또한, ‘스모어스 프라푸치노’는 스모어스 캠프파이어를 연상시키는 버터스카치 향과 초콜릿, 마시멜로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망고 드래곤프루트 리프레셔’, ‘피치 그린 티 프라푸치노’ 등 다양한 이색 메뉴가 있으니,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맛을 경험해보세요. 시애틀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4. 시애틀 스타벅스 매장 탐방하기

시애틀에서 스타벅스를 놓칠 수 없어요! 스타벅스의 본사가 위치한 시애틀에서는 스타벅스 매장이 거의 모든 구역에 있어요. 그러다보니 스타벅스 매장 탐방이 시애틀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가 되었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벅스 매장은 바로 파이크 플레이스 매장이에요. 이곳은 1971년 스타벅스의 창업자들이 처음으로 오픈한 매장으로, 오래된 건물과 유서 깊은 내부 인테리어가 매우 멋지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스타벅스 원두를 맛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시애틀에는 다양한 스타벅스 매장이 있어요. 예를 들면, 모던 아트 미술관 내부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도 있고, 1912년에 건립된 역사적인 건물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도 있답니다. 또한, 시애틀의 한강 인공도시인 사우스 레이크 유니온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호수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시애틀에서 스타벅스 매장 탐방은 물론, 스타벅스의 본사 겸 체인점 스토어도 방문해보세요.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의 역사와 철학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어요. 시애틀을 여행한다면, 스타벅스 매장 탐방은 꼭 해보세요!

 

5. 스타벅스 한정 상품 구매하기

시애틀에 여행을 간다면 꼭 해보아야 할 것 중 하나는 스타벅스 본사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스타벅스는 시애틀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본사는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스타벅스 한정 상품들은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스타벅스 한정 상품 중에서는 시애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애틀 커피 블렌드나 시애틀 트리플 에스프레소 블렌드 등 시애틀 특산 상품들이 많이 판매됩니다. 또한, 한정판 컵이나 텀블러도 인기가 높으며, 스타벅스 본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 컬렉터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벅스 한정 상품을 구매하려면, 스타벅스 본사의 기념품 가게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기념품 가게는 본사 건물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타벅스 제품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관련 상품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을 구매하면, 시애틀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시애틀여행, 스타벅스 본사 방문해보기2-트래블릭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종합

시애틀은 스타벅스 커피의 본고장으로 유명합니다. 스타벅스의 창업자인 하워드 슈루츠는 시애틀 출신이었으며, 스타벅스 커피의 역사는 시애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본사는 시애틀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하는 만큼, 본사 방문도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스타벅스 본사는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스타벅스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애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스타벅스 본사를 방문해보세요. 스타벅스의 맛있는 커피와 함께, 시애틀의 멋진 경치와 문화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