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역사와 관광지 위치 알아보기

시작하며

멕시코는 남미의 메이저 국가 중 하나로 역사가 깊고 관광할 만한 곳이 많습니다. 여행을 가려고 한다면 멕시코는 꼭 가야할 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멕시코의 역사와 관광지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멕시코에 가기 위해 준비해야할 것과 관광지를 알아보면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멕시코 여행을 준비할 때 참고해보세요!

 

멕시코의 역사와 관광지 위치 알아보기
-트래블릭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멕시코의 역사

멕시코는 멕시코 시립 대학의 역사학자 마르티노 산타노스가 제안한 개념에 따르면 중앙아메리카 지역의 역사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아마존 북부의 사막과 북부 서부 지역의 자연 분화로 나뉘는 것이다. 이 단계는 고대 인류가 사막과 들판을 지나 멕시코 지역에 들어왔을 때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번째 단계는 멕시코 지역의 미스틱한 문화, 그리고 이슬람, 다양한 종교적 요소가 나타나는 단계이다. 이 단계는 오랜 시간 동안 멕시코의 다양한 종교적 요소를 만들어 낸 다양한 정신적 특성과 문화를 형성하고 있었다. 세 번째 단계는 멕시코가 스페인의 침략에 맞서기 위해 스페인 정부의 지배를 받는 단계이다. 멕시코는 스페인 정부의 지배를 받거나 항거하는 데 노력하며, 스페인 정부에서 개발한 법과 규정을 채택하고 있었다.

 

2. 멕시코의 국기

멕시코의 국기는 국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색깔인 녹색, 노랑, 빨강과 함께 백색과 파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기는 각각의 색상이 상호 연결되어 있는 네모 모양이며, 녹색과 노랑 사이에는 멕시코의 역사를 나타내는 인디언 여신의 모습을 그려놓은 상징인 에고 이미지가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국기의 바깥 주변에는 멕시코가 가지고 있는 자유, 노동, 지배력과 사회 이상을 나타내는 다섯 개의 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멕시코의 국기는 멕시코의 역사를 담고 있는 중요한 상징으로 멕시코의 각 도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멕시코의 문화

멕시코에는 다양한 문화가 있습니다. 멕시코의 문화는 카타파나 유람지대 인근에 있는 멕시코 인디아나 시대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스페인에 의해 그들의 문화를 접합하고, 멕시코는 다양한 정신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멕시코에는 다양한 종교가 있습니다. 신불론과 카타파나, 멕시코의 주된 종교는 전통적인 카타파나를 따르는 에스파냐를 따르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오늘날 스페인 문화가 합쳐져 있는 멕시코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는 음악적으로도 매우 다채로운 문화를 지녔습니다. 멕시코의 인기 음악과 무대 음악은 댄스, 가극, 가요 등 다양합니다. 또한 멕시코에는 여러가지 다른 종류의 춤과 음악 방식들이 있고, 이것들은 멕시코 사람들의 삶과 감정을 반영합니다.

 

4. 멕시코의 관광지

멕시코는 문화적 배경과 아름다운 자연이 감명깊게 자리한 곳입니다. 멕시코에는 많은 관광지들이 있어 방문객들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광대한 역사를 가진 텔루메 박물관과 메카 박물관, 훌라바 박물관 등은 역사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멕시코는 또한 멋진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관광객들은 메카 산과 멕시코에 보기엔 최고의 베르나르보 해안가를 즐기기 위해 관광합니다. 또한 멕시코의 낭만을 즐기기 위해서는 과테말라에 있는 테오크리파 호수, 카라카스 섬과 티켓 아르테 섬 등의 여러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는 여러 관광지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5. 멕시코의 위치

멕시코는 북미대륙 중 남부에 위치한 나라로, 미국과 공통의 인접국이다. 멕시코는 중남미를 대표하는 나라로, 국경을 가로지르는 멕시코강이 있으며 멕시코 해로 둘러싸여있다. 중남미 일부 나라와 메시코는 국경이 연결되어 있어 메시코가 중남미와 연결된 통로로서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다. 국경을 따라 약 2000km 길이의 메시코 해 주변을 따라 국경이 있어 메시코가 미국과 보다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멕시코는 신속한 관광객 감소를 보이고 있지만, 메시코는 중남미에서 독특한 문화, 역사, 자연 그리고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멕시코의 역사와 관광지 위치 알아보기
2-트래블릭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맺음말

멕시코는 대한민국과 비슷한 사이즈이며 인구는 1억이 넘는 국가로 유명합니다. 멕시코는 고대 미스티코 제국과 신불교를 조합한 멕시코 문화가 발달하면서 발전하였습니다. 또한 멕시코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멕시코 시티의 중심지에 있는 멕시코 플라자는 멕시코의 역사적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멕시코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인 멕시코 대학교가 있습니다. 멕시코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분화구인 공원인 카르멘라 분화구가 있습니다. 멕시코는 이러한 역사적인 유적지와 자연경관으로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여행객들이 멕시코를 방문하면 멕시코의 역사와 문화를 더 깊이 알 수 있습니다.